로앤오더: 성범죄전담반 마스터키
시즌 26, 에피소드 10: 한 십 대 소년이 실종되자, 수사팀은 소년이 가출한 것인지 납치된 것인지 밝히기 위해 분투한다. 벨라스코는 소년을 잃은 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있다고 의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