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15: 포뮬러 자동차 레이스의 전설적인 선수 다비 산토스는 뉴욕에서 개최되는 레이스를 앞두고 라이벌인 라이자 그레이와 시범 쇼를 펼친다. 그런데 치열한 접전을 펼치는 가운데, 갑자기 다비의 경주 차가 폭발하는 사건이 발생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