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10: 이스트 강에서 붉은색 유리조각이 있는 술집 주인의 시신이 발견되고, 캐슬과 베켓은 수사를 하면서 뉴욕의 잊힌 터널과 통로를 가게 된다. 캐슬은 바를 사는 것을 고려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