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1, 에피소드 7: 헤일리는 클레어와 캠이 쌍둥이 육아를 도와준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추수감사절 저녁 식사를 준비하려고 한다. 제이는 필과 딜런에게 모형 비행기 날리러 가는 데 같이 가자고 하는데 필은 10년 전 제이와 함께 모형 비행기를 날리던 날이 생각나고 이번이 그때의 설욕을 만회할 기회라고 생각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