망자가 기뻐하는 곳
시즌 4, 에피소드 11: 영안실에서 폭탄이 터지게 되고, 왓슨과 홈스는 물리적 증거 없이 살인자를 찾아야 한다. 왓슨은 자신에게 원한을 품은 형사로부터 사건에 대한 상담을 요청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