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치메이커
시즌 1, 에피소드 7: 아파트에서 괴이한 생명체를 발견한 마셜과 릴리는 이를 퇴치하기 위해 온갖 노력을 한다. 한편, 사랑 중매 서비스를 등록하게 된 테드는 자신과 적합한 파트너를 찾으려다 결과를 듣고 절망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