맥, 아버지를 죽이다
시즌 10, 에피소드 7: 맥의 아버지 루터가 살인 용의자라는 것에 대한 뉴스가 표면을 장식한다. 맥은 아버지의 잘못된 행동을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