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8, 에피소드 24: 모방범이 가르시아의 집에 침입해 컴퓨터를 해킹하고, BAU는 그가 뉴욕 시티에 와있다는 걸 직감한다. 에린의 방에 가본 로시는 그녀가 사라졌다는 걸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