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무서운 장난이 뒤따른다
시즌 3, 에피소드 4: 피오나가 도발을 하는 바람에 화가 난 마리 라보는 주술을 써 마녀 학교를 습격한다. 한편 조이는 사라진 카일을 찾아 핼러윈 거리를 헤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