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아
시즌 7, 에피소드 5: 안냐의 잰더를 향한 복수심은 위험 수위에 오르고, 남학생 회관에서 학생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. 버피는 안냐가 더 많은 희생자를 내기 전에 막기 위해 행동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