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정한
시즌 6, 에피소드 7: 백설 공주가 현상금 사냥꾼에게 도망치는 동안 양치기 데이비드는 운명을 찾는 여행을 떠난다. 사악한 여왕은 백설 공주와 데이비드가 심장을 내놓지 않으면 스토리브룩을 파괴하겠다고 협박하고 데이비드는 가족 농장을 팔 계획을 세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