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끼 살인
시즌 1, 에피소드 24: 구치소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호라시오는 그 사건의 뒤에 탈옥 계획이 있었음을 알아내고, 탈옥수들의 엄청난 저항을 이겨내며 끝까지 추적을 포기하지 않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