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19: 캐슬과 베넷은 석상에 맞아 죽은 박물관 큐레이터 사건을 수사하고, 이들은 그가 소속된 고고학 탐험대에서 그 외에도 죽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