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리미널 마인드 미확인범
시즌 7, 에피소드 12: 12명의 여성을 피아노 줄로 묶어 강간한 피아노 맨이 다시 돌아왔다. BAU는 더 이상의 성범죄를 막기 위해 피아노 맨을 이른 시일 내에 붙잡아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