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4, 에피소드 3: 콜슨과 맥, 피츠는 대대적인 인휴먼 등록에 반대하며 범죄를 일삼는 집단을 찾아내 무력화하려 한다. 한편, 시몬스와 래드클리프 박사는 한정된 시간 안에 메이의 병을 고치려 애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