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2: 닐은 핑크 팬서스의 신뢰를 얻기 위해 과거에 알던 위험한 적과 함께 일해야 한다. 피터와 엘리자베스는 비밀을 지키느라 힘든 시간을 보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