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7, 에피소드 10: 데릭은 크리스티나와 함께 낚시를 하러 간다. 테디는 의료보험이 적용되지 않아 병원에서 쫓겨날 위기에 놓인 뇌종양 환자를 도울 방법을 찾아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