백상아리
시즌 3, 에피소드 4: 콜슨과 팀원들은 인휴먼을 죽이고 다니는 범인을 찾아 나선다. 한편, 메이는 와드를 향한 사적인 복수심 때문에 자제력을 잃은 헌터가 걱정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