백조의 노래
시즌 5, 에피소드 11: 부활한 다크 원들이 살아있는 영혼을 희생 삼아 다시 산 자의 세상으로 돌아오려고 하자 스토리브룩은 암흑기가 된다. 사악한 여왕은 후크에게 과거의 악마와 맞서도록 강요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