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5, 에피소드 14: 노라는 칼과 헤어진 뒤 우울감에 휩싸여 있고, 뤼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세라에게 프랑스 가정식 요리를 해주려 한다. 로즈는 패밀리 트리를 핑계로 노라의 뒷조사를 계속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