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14: 발렌타인데이에 필과 클레어는 조용한 데이트를 하기로 하지만 클레어는 줄리아나라는 이름으로 역할극을 하자고 한다. 글로리아의 동생 소니아가 글로리아와 제이의 로맨틱한 저녁 시간을 방해하자 조는 실망했지만 곧 두려워지기까지 한다. 미첼과 캠은 친구 앤더슨 때문에 위태로운 상황을 맞이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