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19: 앨런의 비서 멀리사는 연방 소득세 탈루 혐의로 FBI 에서 찾아오고, 앨런은 막으려 하지만 체포된다. 폴의 딸 레이첼이 다시 마약을 해 당황하고, 데니스는 경찰 사칭범을 변호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