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상
시즌 3, 에피소드 19: 양조장 행사에서 리아는 글래스먼 의사와 멜렌데스 의사를 만난다. 행사장 관계자는 같이 양조장 탐방을 하자고 제안하고 셋은 같이 가지만 갑자기 일어난 지진에 당황한다. 리아는 그만 큰 양조장 탱크에 깔리게 되고 멜렌데스 의사도 전등에 맞아 기절한다. 천장이 무너져 많은 부상자가 생기고 리아를 찾으러 나선다. 많은 부상자가 생기자 구조와 치료에 동참하기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