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스 오브 아나키 분쟁
시즌 2, 에피소드 13: FBI의 정보원이었던 조벨은 마얀스의 보호를 받으며 풀려나고 샘크로와 마얀스는 조벨을 사이에 두고 대치를 벌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