빨강과 검정
시즌 5, 에피소드 14: 멀더는 외계인들의 습격 현장에서 화상을 입은 채 살아남은 스컬리와 조우하고, 스펜더 요원은 자신의 어머니 카산드라를 지키려고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