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리멘트리 뼈아픈 선택
시즌 5, 에피소드 10: 왓슨이 불법 처방전을 작성한 의사들에 대한 DEA 조사에 연루되자 왓슨과 홈즈는 의료 면허증을 사용하여 마약을 판매하는 사람을 찾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