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3: 소피아가 대니얼의 곁을 떠나자, 그는 집 밖으로 나오지 않으며 은둔 생활을 한다. 베티는 그런 그를 찾아가고, 대니얼은 그녀에게 함께 모드로 돌아가자고 말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