살인 게임
시즌 2, 에피소드 24: 캐슬과 베켓은 공원에서 발견된 가슴 곳곳에 총상이 있는 정보요원의 암살 사건을 조사한다. 데밍 때문에 베켓과 캐슬의 갈등은 고조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