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로운 물건
시즌 8, 에피소드 24: 로빈과 바니의 결혼식이 다가오고, 친구들은 결혼식 준비에 한창이다. 하지만 로빈과 바니는 휴식을 취해야 하는 날 밤에 한 커플로 인해 방해를 받는다. 마셜은 마빈을 데리고 이탈리아로 떠나기 전 미네소타에 있는 마셜의 가족을 방문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