슬리피 할로우 새벽의 여명
시즌 3, 에피소드 16: 히든 원의 힘이 강력해질수록, 크레인은 벳시의 과거를 찾아가 카타콤에 들어갈 방법을 알아야 한다. 한편, 에비는 레이놀즈와의 관계가 어려워지자 결단을 내려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