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살여탈권
시즌 2, 에피소드 18: 호프 메모리얼 병원에서 간이식용 간을 수송해야 했던 헬리콥터가 하이재킹당하고, 조종사가 심하게 부상당한 채로 발견된다. 하지만, 헬리콥터 안에 있어야 할 간은 사라졌고, 사망자의 신분은 원래는 라이언 엘리엇이라고 알려져 있었으나 션 호바크라고 뒤늦게 밝혀진다. 수사팀은 엘리엇이 불법 장기매매와 관련되어 있을 것이라고 추정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