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21: 홀리는 토미에 대한 고소를 취하하려 하고 가족들은 그렇게 되면 토미가 돌아올 거라 생각한다. 키티는 육아 친구를 사귀고 줄리아는 토미가 곧 돌아올 거란 소식을 노라에게 전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