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24: 학대하는 아버지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형제는 무죄를 주장하고, 앨런은 검사의 불리한 증거 때문에 고민한다. 한편, 도박에 중독된 여성이 제리를 찾아와 카지노를 고소하겠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