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카고 PD 세상에 울려 퍼진 총성
시즌 4, 에피소드 8: 한 젊은 경찰관이 아파트 로비에서 총에 맞아 숨지자 정보국은 수사 끝에 훈련된 저격수가 고의로 경찰들을 겨냥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