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리멘트리 수상한 환자
시즌 3, 에피소드 21: 납치 사건 중에 두 명의 구급 대원이 사망하자 홈즈와 왓슨은 납치된 살인자와 여성을 찾는 데 동참한다. 알프레도와 홈즈의 관계를 긴장시키는 정보가 밝혀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