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노라는 남편이 그동안 바람피운 걸 알고 있었다고 홀리와 모두에게 고백하고 자산 정리를 하던 세라는 홀리 소유의 집을 발견한다. 키티는 노라에게 그동안 쌓였던 감정을 드러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