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5: 슈퍼 빌런의 악당 워렌과 앤드루, 조너선은 버피의 능력을 시험해 그녀를 파괴할 약점을 쥐려고 하고, 그 사실을 모르는 버피는 일자리를 찾아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