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8, 에피소드 5: 오리건주의 시골 마을에서 45일간 4명의 남자가 실종되고, BAU는 4명 모두 납치되었다는 가설을 세운다. 한편 헨리는 핼러윈을 즐기고 싶어 하지 않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