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스 파일 실종
시즌 7, 에피소드 11: 멀더는 계속해서 여동생의 실종과 관련된 단서를 찾고 있으며, 여동생이 최후에는 어떤 운명을 맞았는지를 밝히기 위해 시간을 다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