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 브레아 안개
시즌 2, 에피소드 4: 공터에 안개가 내리자 이브는 추방자들에 대한 방어를 주도하지만 이전보다 더 위험한 위협에 직면하게 된다. 한편, 숲속을 배회하던 베로니카와 루커스는 파라의 계획을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