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라이빗 프랙티스 안과 밖
시즌 4, 에피소드 5: 가석방 대상자 평가를 위해 교도소를 찾은 바이얼릿은 감옥에 머무르고 싶어 하는 수감자를 만난다. 한편, 쿠퍼와 샬럿은 아이 문제로 다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