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14: 재정난을 겪고 있는 뉴 암스테르담은 직원들의 임금을 지급하기 위해서 의료 서비스를 축소해야 하고, 맥스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. 한편 커푸어는 의학의 미래라 불리는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