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5: 네브래스카주에서 두 일가족이 살해당하고, 두 번째 가족의 아버지는 몸이 해부된 채로 발견된다. BAU가 범인의 행동 분석에 애를 먹던 그때 인근 지역에서 목사가 살해당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