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6: 사악한 여왕은 헨리와 후크 사이에 불신을 심고 후크는 네모 선장에게 납치되어 전설적인 잠수함 노틸러스에 갇힌다. 에마는 알라딘과 데이비드에게 협력하기 위해 도움을 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