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앤오더: 성범죄전담반 어머니
시즌 5, 에피소드 3: 강간 미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올리비아는 피해자가 피츠시먼스 재판에 전문가 증인으로 온 박사임을 알아본다. 현장에서 잡힌 두 용의자는 조사를 위해 우연히 들렀다고 진술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