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제나 사랑
시즌 1, 에피소드 4: 수사팀은 공식적인 결혼식에서 한국 대사가 살해되지 않도록 감시한다. 라이트먼은 암살자를 알아내는 과정에서 가족의 비밀과 거짓을 밝혀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