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1, 에피소드 1: 캘러헌이 사직하고, JJ가 출산 휴가를 떠나면서 BAU에 빈자리가 생긴다. 한편 광대 분장을 하고 영양제를 주사해 피해자를 색전증으로 서서히 죽이는 희대의 살인마가 등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