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6, 에피소드 10: 뉴욕 회담에 참석한 아만다의 옛 동료가 호텔에서 강간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. 놀랍게도 피해자가 증언한 용의자는 그녀의 상관인 패튼 부장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