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12: 놀란의 아들 헨리는 앓고 있던 심장 질환이 심각해져 의식을 잃고 쓰러진다. 한편 브래드퍼드는 병원에서 마약 조직 보스의 사설 경호원으로 일하는 맥과 마주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