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13: 세자르에게 아들을 잃은 라 피에라는 LA로 돌아와 복수를 거행한다. 마약 조직 간 피의 전쟁이 시작되고 경찰과 마약 단속국은 시민들의 피해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.